[WH 40K] 울트라마린 챔피언 (Ultramarines Champion)


마린시즌이라 별 의미없이 하나 칠했다.

사실 업그레이트킷과 데칼 그리고 마크라지블루를 함도 안써본 관계로 그것들 테스트가 주 목적이다.

업글킷은 울트라 전용 플라제품으로는 처음이지 싶은데, 들어있는 내용물을 보면 숄더패드를 제외하고 대부분이 챕터 챔피언 파츠다.

물론 그걸 여기저기 쓰라고 예시는 나왔으나 암만봐도 파츠 다 모아서 챕터챔피언 만들어보고 싶게 생겼는데...

울트라 전용 데칼은 임페리얼 나이트 이후 바뀐 GW데칼 답게 품질도 쩔고 베너를 포함한 다양한 마킹들이 들어있다.

업글파츠와 콤보로 그간 몰개성의 대표아미인 울트라마린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 시켜줄 아이템인거 같다.

지금 이 모델의 경우는 데칼 붙일 곳이 별로 없다보니 일부 마크를 좀 잘라서 숄더 월계수와 무릎에 어거지로 붙여봤다.

게임은 거의 안할 지언정 항상 게임을 염두하고 만드는게 습관이 되어 있는데, 이 모델의 경우엔 옜날에 접은 울트라마린이라 부담없이 별로 안쓸거 같은 챕터챔피언 무장이다.  

페인팅은 딱히 언급할게 없을 정도로 그냥 지루한 파워아머에 지겨운 울트라마린.

이런 모델은 웨더링 안하고 깨끗하게 칠하는걸 선호하는데, 작은칼에 기스는 업글파츠 샘플에 그렇게 되어 있길래 따라 했을뿐...
 
파워소드에 전류 이펙트는 성의없이 단색으로 찍찍 그어서 구릴거라 예상은 했지만... 사진으로 보니 더 구리다.
...
그래서 수정했는데 비슷하게 구리다.

파랑 stormy blue, macragge blue, calgar blue, fenrisian grey
흰색 celestra grey, white
갈색 german c black, flat brown, flayed one flesh
금색 flat brown, glorious gold, mithril silver
빨강 german c black, mephiston red, flayed one flesh
짧은칼 black, german c black, chainmail, mithril silver
긴칼 black, thunderhawk blue, blue horror

2015/6/13 일부 페인팅 수정으로 사진교체

by calgar | 2015/06/11 01:17 | ● Gallery | 트랙백 | 덧글(4)

Commented by 토나이투 at 2015/06/11 01:42
부품이 확실히 이쁘긴 하네요 ㅎㅎ
커맨드 스쿼드를 아직 완성하지 않았는데 이참에 저 비츠세트로 꾸며줄까도 생각중입니다
Commented by calgar at 2015/06/11 12:14
숄더 말곤 부품이 몇개 없어서 다양하게 꾸며주긴 힘들지만 전용이라는 데에 의의를 둡니다.
Commented by at 2015/06/11 01:53
뭔가 캐릭터치고 심심해보인다 싶었는데 업그레이드킷이었네요.

블리스터 모델 특유의 과장된 자세랑 빈틈없는 악세서리 장식만 더하면 못알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디. 정말 부품들 이쁘게 나오네요 요즘.
Commented by calgar at 2015/06/11 16:03
별도로 붙일수 있는 악세서리들은 다소 두껍다보니 원래 한몸으로 심어져있는 디테일에 비할수가 없더라고요. 스크롤이라던가 몇몇가지 붙이려다가 너무 투박해져서 관두게 되었네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