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돌론 조립.

마린들이 점점 사이즈가 커지고는 있긴한데... 이제는 조금 크게 만들었다기 보담 아예 체급이 다른 느낌.

네임드이기도 하고, 가장 최근 제품이라 그런지 거의 프라이마크와 일반마린의 중간 정도 사이즈다.

부품은 이렇게 나뉘어 있다.  일부 디테일 끝자락에 퍼티질이 필요하긴 하지만 이정도면 캐스팅 상태는 양호.

여태까지 헤러시 캐릭터 시리즈를 10종 구입해 봤는데, 일반 포지 제품들에 비해 품질에 더 신경을 써주는지 몰라도 단차 라던가 디테일 망실이 좀 덜 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어짜피 레진은 뽑기라서 걍 운인건 알지만, 또 다른 공통점이었다면 나오자 마자 프리오더로 샀던 애들보다 발매후 시간이 지나서 샀던 애들이 번들거림이 심했다.

그래서 나름의 방침이 포지에서 맘에 드는 제품이 나오면 바로 바로 프리오더를 넣어서 구입하자... 정도.

장식 베이스 결합 구조. 

베이스를 합체해보면, 부셔진 데레데오 패턴 드레드넛으로 구성되어 있다.

헤러시 캐릭 시리즈의 베이스 장식은 합체 과정이 재밌고 절묘하긴 한데... 이게 처음에나 신박했지 이제는 좀 군더더기 같은 느낌도 받는다.

특히 가격이 갈수록 어마무시해지는 상황에서 베이스 장식도 점점 커지는 느낌이라 이게 빠지면 가격이 좀 저렴해지지 않을까 하는 어림없는 생각이 들어서... 어짜피 나는 베이스 장식 없는걸 좋아하기도 하고.

by calgar | 2015/08/26 06:29 | ● Item Review | 트랙백 | 덧글(6)

Commented by at 2015/08/26 12:19
커진 베이스, 커지는 마린, 커지는 만족..!
큰 마린 너무좋아요
Commented by calgar at 2015/08/27 13:39
모든 마린이 지그마린 싸이즈까지 커졌음 좋겠네요.
Commented by 무명병사 at 2015/08/26 19:20
갑자기 저 데레데오는 어느 군단 소속일지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반란군은 당연히 아닐텐데...
Commented by calgar at 2015/08/27 13:40
포지월드 작례를 보면 아이언핸드로 해놨더라고요.
Commented by sader at 2015/08/29 12:55
저 큼직한 베이스 장식을 보자니 왠지 부록이 잡지보다 큰 여성잡지들이 생각납니다~
그래도 에이돌론 디자인이 꽤 맘에 듭니다(특히 헬멧 생김새가 좋더라구요)

포지월드 제품은 정말 맘데드는거는 바로바로 사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좀 된 제품을 시키고 심하게 번들거리는 제품을 처음 받아봤을때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Commented by calgar at 2015/08/29 17:36
헬멧도 멋지긴 한데, 여태까지 마린에게서 볼수 없었던 특이한 헤어스타일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실리콘 틀은 지속적으로 새로 떠야할텐데, 이상하게 좀 된 제품들은 항상 퀄리티가 안좋은거 같아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