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 40K] 임페리얼 나이트 사이언( Imeprial Knight Scion)



임페리얼 나이트의 파일럿을 사이언 이라고 하더라.

이건 몇년전에 포지월드에서 나이트를 구매하면 증정하던 이벤트 모델인데, 그 기간도 짧았고 그 외엔 판매도 안해서 꽤나 레어템이다.

뭐 레어템이라곤 하나 딱히 룰도 없고 신박하게 생긴거도 아니라 인기가 있는건 아니다.

그래서 칠하기 전에 참고할 만한 사진도 거의 없고, 공식 작례부터 칠해둔게 이목구비가 정상이 아니라 왜이러나 싶었는데 직접 칠해보니 알겠더라.

3d로 조형한거 같긴 한데, 그래봐야 포지 특유의 부정확하고 짜글 짜글한 수축된 얼굴이라 페인팅하면서 수정만 한참을 했다.

이 쌀알만한 얼굴에 한 6시간 투자한거 같은데, 내 눈깔이 맛이 가서 사진찍어 보고 수정하고를 반복한 탓도 있지만. 실제 몰드를 무시하고 거의 그림 그렸다고 보면 된다.

아...정말 깔끔하고 정확한 디테일의 플라로 된 얼굴도 많은데 왜 이런짓거리를 했는지...

첨에 얼굴을 교체할까 생각을 안한건 아니지만 접힌 턱살의 매력에 비할 얼굴이 없었다.

얼굴 고생한거 말고 언급할거는 오른쪽 허리춤에 권총 손잡이가 날라가서 대충 플라스틱을 네모나게 잘라서 붙인거. 원본은 더 튀어나오고 휘어서 간지나는데...

살색 tuskgor fur, rosy skin,fair shadow,ivory, reikland fleshshade
가죽 rhinox hide, steel legion drab, xv-88, bonewhite
검정 abaddon black, dark reaper, russ grey, blue horror

그 외엔 아미저 참고.

by calgar | 2018/07/05 17:01 | ● Gallery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calgar.egloos.com/tb/322251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포스21 at 2018/07/05 17:07
파일럿이군요. ^^ 조종사 대비 임페리얼 나이트의 사이즈를 보면 모빌슈트 급은 아니고 대략 풀메탈 패닉에 나오는 AS정도의 키에 옆으로 엄청 퍼진 녀석 같습니다.
Commented by calgar at 2018/07/05 17:57
키로 따지면 풀메탈패닉 비슷하겠네요. ^^ 근데 말씀하신대로 워낙 앞뒤 좌우로 퍼진 로봇이라 더 크게 느껴지네요.

:         :

: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